본문 바로가기
159

오랜만에 외출

by 박완밥 2017. 8. 30.
728x90

일주일간의 알바로 지친 까미가 오랜만에 외출을 했다!

월요일에 일본 여행을 떠나버린......희딱이와 함께

 

 

우리가 간 곳은 두끼떡볶이!!

 

 

 

 

금요일에 청춘시대 봤는데 마지막에 두끼떡볶이가 협찬으로 나오더니

담날에 바로 먹으러감 큨콬코캬캌

 

 

 

 

 

 

 

 

 

 

 

떡볶이 한끼, 볶음밥 해서 두끼인데

우리는 떡볶이 두끼, 볶음밥 한끼 먹으려다

떡볶이 두끼에서 끝나버렸다고 한다......

 

이건 다 튀김때무니얌,,, 전에도 튀김 먹다가 다른건 별로 못먹고 배 터지는줄 알았는데...

 

오늘의 띵언

인간의 욕심은 끝이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나는 라면도 먹고싶었지만 닭가슴살 튀김이 넘나 맛있어서 저것만 먹었다

오징어튀김 빠지고 닭가슴살튀김으로 바꼈는데 진짜 내 취향저격 넘나 맛나버림ㅠㅠ

 

 

 

 

배를 두둑히 채우고 신나버린......... 아니 결국 볶음밥 못먹어서 정줄 놔버린 까미

새싹이 되고싶었던 까미.......... 라고 한다

 

 

 

그리고 배가 불러서 올리브영 쇼핑갔다(도대체 몬상관이야¿

 

 

 

 

 

 

 

 

 

 

정말 전부터 사고싶었던 핌플패드와 캔메이크 컨실러!!!

어차피 살거였으면 진작 살걸ㅋㅋㅋㅋㅋㅋㅋㅋ

전부터 사네마네사네마네 고민만 오조오억번하다가 알바비도 받았으니 질러버림

 

역시 돈쓰는건 넘나 재미따

힘들게 벌었으니 쓰는거 아깝다는건 응 개소리야~~~~~~ 너무 재미진걸요 뚬스뚬스

 

 

 

 

 

풍요로운 농촌 행복한 삶의 동반자

 

이날 호수공원에 사람 대따 많았다,, 이렇게 많은거 처음

순천에 참 많은 젊은이들이 있구나 하고 느꼈다

 

 

 

하핫 감성터져버리는 사진☆

 

 

 

그리고 여름답지 않게 추웠었다

바람이불고 앞머리가 매우 자유분방했다

 

 

ㄴr는 오늘도 ㅂrㄹb을 느낀ㄷr.........★ (감성폭팔)

 

그럼 Adios........

 

728x90
반응형

'15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흥에서의 마지막 외출  (2) 2018.04.05
다 같이 돌자 장흥 한 바퀴  (0) 2018.03.30
평범했던 하루  (2) 2018.03.28
알바 일기  (2) 2017.08.28
택시운전사를 보았다  (2) 2017.08.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