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창동계패럴림픽 자원봉사

#평창동계패럴림픽_세번째 (POP-평창올림픽플라자에 가다)

by 박완밥 2018. 3. 24.
728x90

3월 8일에는 교육받고 그 다음날 바로 휴무여서

같이 휴무인 동생이랑

POP에 갔다

 

 

 

 

숙소에서 알펜시아바이애슬론센터까지 갔다가

 

 

또 버스를 타고 가야하는 노선이었다

 

 

 

 

 

 

TC 승강장에서 TC1번 버스를 탔어야 했는데

기사아저씨가 슝 가버렸다,,

원래 버스 정차하는 곳에 다른 버스가 서 있어서

아마도 우리를 못보고 그냥 가버리신듯ㅠㅠㅠㅠㅠㅠ

 

 

 

그 다음 버스는 20~30분 정도 기다려야해서

그냥 걸어갔다

걸어서 20분 정도 거리였기 때문에ㅋㅋㅋㅋ

근데 걷다보니 왜 끝이 없니,,,,,,?

 

 

 

아침도 안 먹고 넘 배고파서

가는 길에 씨유 있길래 사먹음

맛있었당 떡갈비전주비빔밥!! 

 

 

 

 

조금 걷긴 했지만 그래도 덕분에 평창 와서 안 걸어볼 길도 걸어보고

나름 좋았다 라고 생각했지만

 마지막 날 폐회식 보러가는데 또 걸어갔다ㅋㅋㅋㅋ

 

 

 

 

저기 멀리 슈퍼스토어가 보이는군 ✦‿✦

 

 

 

 

드뎌 도착!!!!

 

 


안에 들어가니 귀염둥이 수호랑과 반다비가 있었다

 

 

 

 

깜찍한 수호랑들도 있었다

근데 얘네는 너무 비싸고

보는걸로만 만족^^

 

 

 

 

모자도 있었고

모두들 아는 스니커즈, 뱃지, 뭐 장갑 또 기억이 안나지만

이것저것 많이 있었음

 

 

 

 

잠옷도 넘 귀여워서 사고싶었지만

난 돈이 없으니까요 인형으로 만족

 

 

 

슈퍼스토어를 포함한 모든 곳에서

비자카드와 현금으로만 결제가 된다

왜 나는 알고있었으면서도 비자카드를 안챙겨서,,,,

 

 

 

그래서 선불카드 형식인 롯데 비자카드웨어러블을 샀다

뱃지로 하면 기념품으로 보관 할 수 있을거 같아서 샀는데

세상마상

잃어버림.....

더 충격적인건 뱃지에 돈이 들어있었다ㅠㅠㅠㅠ

28000원이나!!!

 

십만원 들어있는 뱃지를 사고

72000을 쓰고 잔액을 환불 할 수 있었으나

홈플러스, 스타벅스, 씨유 등에서 쓸 수 있다고 해서

나는 간지나니까 다음에 써야지 하고 환불 안했는데 잃어버렸어ㅠㅠㅠㅠ

어디서 잃어버린걸까,, 다시 생각하니까 넘 슬프다

 

아무튼........ㅠㅠ

 

 

 

 

 

성화도 보고 밥먹으러 감

밖에까지 나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그냥 관중식당에서 밥 먹었당

 

 

 

 

나는 불고기덮밥을 먹었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비싸긴 했지만

그래도 올림픽인데 그러려니 했다

 

 

 

맛있었다

국물까지 싹싹 비웠다

 

 

 

 

 

밥먹고 문화 ICT관에 갔다

밥 먹기 전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들이 바글바글하진 않지만

밥 먹고 난 후에 가니까 사람이 진짜 많았다

 

한창 뱃지 모으고 싶어할 때라 혹시 가면 뭐라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동생이랑 우선 밥부터 먹고 가자고 했는데

갑자기 밥 먹고 가니까 대포 든 사람이 있길래

연예인 왔구나 생각함ㅋㅋ

 

'죄송한데 혹시 누구 왔어요?' 라고 물었는데

'네....ㅎ' 라고 대답해주셨다 팬분이


나는 그래서 어떤사람이 온건지가 궁금했던건데


 

근데 나같아도 팬도 아닌 머글이 와서 물어보면

쫌 그럴 것 같긴 하다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 연예인은 임시완이었다

알고보니까

임시완, 옥택연, 빈지노가 돌아가면서

도슨트를 하고 있었다!

 

(도슨트: 박물관이나 미술관 등에서 관람객들에게 전시물을 설명하는 안내인)

 

 

 


근데 진짜 연예인은 연예인인게 정말 약간 빛나는거 같았음

약간 저 조명도 임시완을 위한 조명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굉장히 멀끔한 남자가 옆으로 지나가길래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까 임시완이였어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임시완도 보고

 

 

 

 

라이언 같은 눈사람이랑 사진도 찍고

 

 

삼성 홍보관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거기 가서 갤럭시 기종은 모르겠으나 그걸로 사진 찍으면

저렇게 뽑아준다

 

진짜 약간 너무 쫌 어처구니 없게 나와서

깜짝 놀랐다 너무... 내 얼굴이ㅋㅋㅋㅋㅋ

 

아 저기 노트8이라고 써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사진도 찍고 코카콜라 포토존에서 사진도 찌금

  이 날 바람 짱 많이 불었음

 

연느와 보검짱 너무 이쁘고 멋있당 ( ღ'ᴗ'ღ )

 

 

 

 

 

사실 건진 사진이 하나도 없다,,, 슬프다

 

 

그럼 안녕

(급마무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