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창동계패럴림픽 자원봉사

#평창동계패럴림픽_두번째 (식단에 대하여)

by 박완밥 2018. 3. 23.
728x90

생각보다 빠르게 두번째 글을 쓴다

이번에는 어떤 글 쓸까 고민하다가 바로 밥!!!!!!!! 에 대해서 써보려고 함 ⁽⁽◝( ˙ ꒳ ˙ )◜⁾⁾

 

 

숙소였던 코레스코치악콘도와 경기장(근무지)에서 먹었던 밥을

다다다 모조리 다 찍었당

 

 

 

그럼 먼저 주의사항

 

*본 게시물은 먹을거 사진 밖에 없습니다

 

 

 

 

 

180308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유니폼 받고 숙소 처음 간 날, 첫 식사

'숙소 밥=맛없다'

첫날부터 공식이 성립했다ㅋㅋㅋㅋㅋ

 

 

 

180309 중식 (경기장)

 

맛있다 맛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콜라도 준다

국이 정말 맛있다 (뭐였는지는 생각안남

 

 

 

180309 석식(경기장)

 

저녁도 맛있다ㅠㅠㅠㅠ

저녁에는 미닛메이드로 ( ღ'ᴗ'ღ )

밥 먹을 때마다 마실거 주는게 넘 신세계였다

 

 

 

180310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아마 잘 기억 안나지만 이때도 맛은 별로,,ㅠ

김에 싸먹었다

 

 

 

180311 조식 (경기장)

 

진짜 저거 설렁탕 존맛탱이야,,, 아마도 알펜시아는 설렁탕 맛집인듯 bb

생선가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남

저날은 스프라이트를 마셨군요 ✦‿✦

 

 

이거슨 같은 날

약간 메기같지 않나효!!?

 

 

180311 중식 (경기장)

 

말해뭐해 역시 맛있는걸

저거 고기김치 저거 맛나고

근데 여기는 약간 국이 다 해장하는 그런 느낌이야

 

 

 

180311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그래도 나름 괜찮았던 날,

아마도 이때부터 점점 식단이 괜찮아지고 맛도 괜찮아지고

누가 항의했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은 나름 감자탕입니

 

 

 

 

180312 중식 (코레스코치악콘도)

 

이 때부터 정말 절정을 찍음

저거 닭갈비 존맛탱이었음,

사실 닭갈비가 맞는지는 모르지만 저게 맛있었다는 것 밖에 기억이 안난다ㅋㅋㅋㅋㅋㅋ

 

 

 

180312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첫날은 돈가스에 이상한 소스 나오더니

이 날은 정상적인 돈가스 소스가 나와서 먹을만했다

그리고 저기 빨갛고 동그란거 두부인데 닭강정인줄 알고,,,,,

아 비주얼이 쫌 닭강정이쟈나,,

그래도 맛있었다

 

 

 

 

180313 조식 (경기장)

 

아침 5시40분 버스를 타고 경기장에 갔는데

거의 그냥 밥먹으려고 이 시간 버스를 탄 것 같았다

저거 불고기인가..? 맛나고 저놈의 빵은 진짜 맨날나와

 

 

180313 중식 (경기장)

 

설렁탕 맛집에 이은 장조림 맛집입니다~~~~~~~~ ⁽⁽◝( ˙ ꒳ ˙ )◜⁾⁾

 

 

 

맨날 빵에 잼발라 먹으니까 질려서

안에 샐러드를 좀 넣어봤다

아삭한 것이 그럭저럭 먹을만 함

 

 

 

180313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그럭저럭 무난했던 저녁

 

 

 

180315 중식 (경기장)

 

반찬은 사실 조금 실망적이었지만

역시나 국은 실망시키지 않는다

육개장 진짜 사랑했다 ♡

한 방울도 남기지 않았다

 

 

 

180315 석식 (코레스코치악콘도)

 

와 진짜 숙소에서 밥 먹길 잘했다ㅠㅠ

닭갈비와 만두튀김과 깻잎

밥 두 번 먹은 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밥을 배터지게 먹다니요!!

 

 

 

180316 조식 (경기장)

 

맨날 모닝빵 나왔는데 왠일로 크로와상이....!

 

 

 

180316 중식 (경기장)

 

자꾸 맛집이라고 해서 좀 그렇지만........

저거 부대찌개 존맛탱구리~~~~~~~

만두도 맛있었는데 두개 밖에 안줘서 아쉽

 

 

 

180318 조식 (경기장)

 

나는 몰랐지 이게 내 마지막 밥이 될 줄은,,,,

중식도 먹었어야 했는데ㅔ

빨리 퇴근하고 싶어서 안먹었다 (네 다음 TMI

 

 

 

경기장에서 밥 먹는게 정말 좋았던건

밥 먹을 때 마다

평창수, 콜라, 스프라이트, 미닛메이드를 가져갈 수 있다

그리고 간식도 가져갈 수 있다 (•ө•)♡

 

 

 

근데 가끔가다 이렇게 텅텅 비어있을 때가 있다

그럼 ㄴㅐ 마음이 넘 아ㅍr.......

어이없어서 나도 모르게 나온 '헐'

 

 

그래도 꽉 채워지면 양주머니와 가방에 잔뜩 담아온다

 

 

 

 

 

 

 

결국엔 이렇게 점점 산더미처럼 쌓여간다

평생 먹을 쿠크다스 여기서 다 먹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ʕ•ﻌ•ʔ 그럼 오늘도 끝 ʕ•ﻌ•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