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9

임영웅 사랑해

by 박완밥 2022. 10. 12.
728x90

헛둘헛둘 밀린 블로그 쓰기 정말 힘드네유,,

하지만~ 그럼에도~ 열심히 써봅니다 ⸜(♡'ᗜ'♡)⸝

1. 임영웅 사랑해

장흥 사는 김여사 팔을 다쳐 깁스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일치기 서울 방문 하셨다

엄마가 행복하면,,, 됐어 그걸로 만족해

엄마 콘서트장에 넣어놓고 이모랑 돼갈 먹으러 갔는데

소갈도 먹었다

 

 

 

 

 

 

호원숯불갈비 아주 강추강추 bb

9호선 파란물결 사이에서 겨우겨우 엄마 앉혔는데

엄마 고터에서 내려주고 눈 뜨고 자리 스틸당함,, 개힘든 하루였움

엄마 잘가~

2. 우리 신사 생일 추카축하(했어) 🎉

제 친구 여정이가 생일이었어요

신사씨 생일 축하했습니다 ♪♬ ₍₍ (⚆ᗜ⚆)➚ ⁾⁾ 💛

 

 

 

 

 

 

 

자기 생일인데 요로코롬 맛난거 사주는 친구 정말 좋아

뇨끼 존맛

전복 톳 리조또 존맛탱

라자냐 쏘쏘

하지만 일개 아무거나 잘먹는 사람 입맛이니 참고하지 마세요

그럼에도 싹싹 완밥했다

이 착한 친구 집에서 자면 아침밥도 챙겨준다,,,

얻어 먹어서 그런가 꼬박꼬밥 진짜 맛있당

 

3. 꾸지갱 정모

푸헬헬~ 냉동딸기 너무 무거워 머리에 이고 갔다

아무렴 어때~ 정수리가 시원하고 내가 편한걸ㅋㅋ

냉동딸기로 우리 꾸지갱 ㅇㅏ이들 환상적인 조식을(?) 대접해줬다.

열두시에 이불 빨리 하는 사람 나야나~

야근 지옥에 빠져서 집안일 할 시간이 없는걸 우째ㅠ

평소 같으면 안했을텐데 친구들 방문 예정으로 급하게 이불이라도 빨았다.

나름 청소도 한다고 한건데 청소 좀 하래,,,

아무래도 얘네랑은 돼지파티 하려고 만나는게 맞다

버터비어가 핫하다나 뭐래나

지금은 맛 생각도 안남

풍무동 어떤 마제소바집,, 맛없음

 진짜 몇년만에 먹는 소금라떼인지,,

브알라 소금라떼 짱짱 최고시다

연극 오백에삼십 봤는데 웃긴데 안웃겨ㅋ,ㅋ

흑백 사진도 함 찍어봤슈,,

살 빼고 교정 끝내고 다시 찍쟈 예부게

인생네컷 빠질 수 없죠

까미에게 치얼스 당해볼텨?

와인도 한사바리 했는데 맛있었지만

지독한 알쓰,, 주겨주세요

그지들의 우정은 디질때까지~

♬ ⋒( ˙◡˙)⋑ ♫ ⋐( • ω • )⋑ ♫ ⋐( ˊᵕˋ )⋒

디질 때까지 걍 같이 놀면 되는 거임

욕망의 빨대.jpg

찍지마시라구욧.jpg

4. 돌멩이 모임과 명절

완밥이 고향 방문 환영환영 (위풍당당) १✌˚◡˚✌५

아기다리 고기다리

돌멩이가 드디어 모였습니다!!!!!!

돌멩이라면 자고로 꼬크파+치킨 세트에 곱도리탕 먹어줘야지

근데 이제 킹미 벗어날 때 됐다 그쟈?

쌍촌 킹미 갔다가 상지가서 인생네컷 찍는게 돌멩이 국룰인데

냅다 길거리에서 인생네컷 갈겨버리기,,

컨셉은 MZ 임 (내맘)

이모가 그렇게 나 데려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렀던 88포차

닭똥집 미친놈, 닭발 미친, 김밥 미친

나 닭똥집 좋아하고 닭발도 좋아하네,,❤

그리고 충장로 무등산호랭이!!!!

스테이크 샐러드가 가장 맛있었고 재방문 의사 있음

어쩌면 내 최애 음료, 청자다방 쿠앤크프라푸치노

꼭 청자다방이어야한다 너무나도 맛있으니까!!!!!!

진짜루 광주 갈 때마다 청자다방 쿠앤크는 꼭 먹는 것 같다.

서울에서 내가 청자다방 운영하고 싶음

아침 기차 탈 때마다 다음은 없다 이러면서 타지만

결국 또,,,, 고향에 하루라도 더 있고픈 마음을 당신네들이 압니까!

5. 기타 맛도리

웬일로 난똥이가 먼저 술을 권함,,

쌈밥 맛있다고 해서 인천 방문했는데

맛있어서 방문한 보람이 있었다.

요즘 휘낭시에가 그르케 좋더라~

합정 감성바베큐,

이건 진짜 미친놈이다

합정에서 먹었던 음식 중 가히 맛도리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감

아 또 먹고싶다,,,

런하고 싶다 탈주하고 싶다 칭얼칭얼 거렸는데

존버하래!!!!

이거 아주 용한걸~@@

 

 

신사씨에게 주운 귀염방댕 곰돌이 짤로 마무리합니다

이만 아룡

 

ʕ•ﻌ•ʔ

728x90
반응형

'15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청난 미용실  (4) 2022.11.20
저는 게으르지만 귀여워요  (6) 2022.11.02
빅웨이브 피하지방  (2) 2022.10.04
🖤코로나 한달 기념🤍  (0) 2022.08.15
케이팝 난리났다  (0) 2022.08.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