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9

빅웨이브 피하지방

by 박완밥 2022. 10. 4.
728x90

추억이 기억이 사라지기 전에 호다닥 올려봅니다 

(하지만 8월에 쓰기 시작해서 10월에 완성하는,,,)

 

평일에 다시는 대학로 안 갈 것임

비 + 4호선 시위,,,,,,,,,,

어쩜 버스가 저렇게 제자리걸음일  있는 거임??

분명 시간 개널널널널널 했는데 개망해버렸

번점 자첫인데 1막 시원하게 말아먹고

평소 같았으면 엄청 씍씍 거렸을텐데 저 날은 너무나 해탈해버려서

2막도 감사히 보고 돌아갔다ㅋㅋ

 

롸? 찜기 비싸네 어쩌네 하더니 갑자기 사버렸다고?

바~로 해먹어야지 그럼

개개맛있는데 야채도 많아서 살 1도 안찔 것 같음

기름에 끓여먹는 라면이 화.룡.점.정

 

아무리 딸기철 아니라지만 너무 한거 아니냐,,

냉동딸기 걍 냅다 올려놓고 딸기빙수라고 만원 넘은 가격에 판다. 

딱딱해서 씹지도 못하고 !

네이버후기 찾아보니까 딸기빙수에 대한 피드백이 있는데

왜 아무런 변화가 없으세요⁉️

딸빙 먹고 실컷 기분 안좋아진 상태에서 도미노피자 먹고 기분 좋아진 상태로 진대하기 ㅋ

싸이갬성사진 카드 뒤집으면 이야기 주제가 나오는데 약간 인생ㅇㅒ기 ㅋ ㅋ 

 

친구 지인이 연극하셔서 보러갔는데 내용은 심오하고 모르겠으나

아 내가 이 맛에 공연을 좋아했었구나 생각하게 되었다. 

생생한 현장감은 보는 사람을 벅차게 만든다. 

 

ㅇㅇ

응 개같이 망함~ㅋ

그래도 사이좋은 칭구칭긔✌🏻

🇰🇷 대한이와 민국이 🇰🇷

and 소라게

돈버는 우리네 가장의 뒷모습,, 화탱화탱

난을 좋아하지만 먹는 빈도수가 많지는 않지만

이제는 더 자쥬 먹고싶다 너무나도 맛있어!

ㅇㅏ니 버스타고 자응 내려가는데 저 강아지 이동장에 넣어서 화물칸에 태우는거야,,

찾아보니까 사람이랑 동반탑승 하기도 하던데

저 시바견은 너무 커서 못데리고 탄걸까,, 내가 주인도 아닌데 가는 동안 내내 맘 아팠음

깜깜하고 뜨거운 곳에서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래도 기사님이 휴게소 들릴 때마다 계속 갱쥐 확인하고 챙겨주셔서 내가 다 안심했다

무사히 시바견은 강진에서 내렸다고 한다

온갖 음식 사진 뿐인데

갤러리에 음식 사진 밖에 없는 걸 어떡해,,

이상 

 

이새끼 잡히면 가만안둠 레알

 

빅웨이브 빅웨이브~ 피하지방

추천드립니다

ʕ•ﻌ•ʔ

728x90
반응형

'159'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는 게으르지만 귀여워요  (6) 2022.11.02
임영웅 사랑해  (0) 2022.10.12
🖤코로나 한달 기념🤍  (0) 2022.08.15
케이팝 난리났다  (0) 2022.08.07
제 4회 빅데이터분석기사 실기 합격 후기  (0) 2022.07.18

댓글